글번호
1145170

2025학년도 2학기 해외파견 프로그램 합격자 명단 및 오리엔테이션 안내

작성자
국제교류협력팀
조회수
1239
등록일
2025.02.28
수정일
2025.02.28

2025학년도 2학기 해외파견 프로그램 본교 선발자의 파견 대상교 배정 명단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최종 입학은 파견 대상교에 지원서 작성 및 제출 후, 파견 대상교의 입학 허가에 의해 확정됩니다.

해당 학생은 아래와 같이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반드시 참석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예비선발자의 경우 메일 확인 바람. 

※ 아래 대학 합격자들은 메일을 통해 개별공지 확인 바람. 

Centennial college

Kanagawa University

University of Regina

University of West Georgia

Virginia Polytechnic Institute and State University



[오리엔테이션 일정]

일시: 2025. 3. 13. (목) 14:00~16:00

장소: 법학관102호


※ 불가피한 사유로 오리엔테이션 참석이 어려울 경우 국제교류협력팀으로 사전 연락 요망(하단 연락처 참조)




[오리엔테이션 관련 제출서류] 

※ 아래 서류를 기한 내 미제출 시, 프로그램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불합격 처리 예정


1. 서류 목록 (※ 아래 서류를 순서대로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국제교류협력팀 이메일로 송부)

  가. 해외파견 학생 카드(첨부 양식)

  나. 건국대학교 영문 성적증명서 1부(학사팀 자동발급기에서 발급)

  다. 여권 사본 1부

  라. 해외파견학생 서약서 1부(첨부 양식)

  마. 국제화장학금 수령 계좌 확인서(복수학위 대상자만 해당)(첨부 양식)


2. 제출 기한 및 방법 

  가. 제출 기한: 2025. 3. 7.(금) 17:00

  나. 이메일: studyabroad@konkuk.ac.kr

  다. 이메일 제목: 2025.2학기 중국/아시아(대만, 홍콩)/일본/유럽/미주/오세아니아 교환(1개학기or 2개학기)/복수학위_홍길동 


 


[해외파견학생 카드 작성 요령]


1. 양식 작성 시 파일은 다운로드 받아 반드시 타이핑하여 작성

2. 사진은 최근 6개월 이내 촬영본을 부착

3. 영문 성명은 여권 성명과 100% 동일해야 함(대·소문자, 띄어쓰기, 하이픈[-] 등).

4. 파견 전 최종 이수학기는 파견 직전까지 본교에서 이수할 학기를 기재(예: 6학기)

5. 여권이 미발급·만료된 상태인 경우 여권번호는 기재하지 않은 채로 해외파견학생 카드를 작성하여 제출. 추후 발급받은 여권 사본을 별도 제출

6.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 및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기재

7. 해외파견학생 카드에 기재되는 이메일 주소와 핸드폰 번호는 본교 학사정보시스템에 등록된 정보와 100% 동일해야 함

8. 파견교 정보에서 국가/학교명/수강 희망 과목(미정인 경우, 대략적으로 기재)

9. 파견교 정보에서 파견교의 캠퍼스가 2개 이상인 경우 수학을 희망하는 캠퍼스 기재

10. 본인 자필 서명 필수


[서약서 작성 요령]

- 본인 및 보호자 자필 서명 필수


[유의사항]

1. 여권이 없을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신청하여 개별 제출

2. 기존 여권이 만료되었을 경우 만료된 기존 여권 사본을 우선 제출하고, 새로 발급받은 여권 사본을 추후 제출

3. 파견 시기에 본교 학과(전공)와 관련된 수업이 상대교에 개설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

4. 8학기와 추가 학기는 본교에서 수학해야 하므로 마지막으로 파견 나갈 수 있는 학기는 7학기임에 유의

5. 특별한 사유 없이 오리엔테이션 미참석 시 불합격 처리 예정 

6. 최종 파견 확정은 상대교의 입학 사정에 의해 추후 결정됨

7. 본교에서 이수한 전공 과목 부족, 학과(전공) 불일치, 영어 능력 부족, 포트폴리오 부적합 등의 사유로 상대교에서 심사 후 최종 불합격통보를 받을 수 있음에 유의

- 기타 사항은 붙임자료 및 모집요강 참조.


※ 기타 문의: 국제교류협력팀 02-2049-6203/6212(업무시간: 0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메일 문의 (bokyungkim@konkuk.ac.kr)


첨부파일